황금의 제국 고수 이요원 결혼


 

 


황금의 제국에서 드디어 주인공인 고수와 이요원이 결혼했습니다.

1회에서 고수가 김의원을 죽인 뒤에 성당에서 이요원과 의문의 결혼을 하게 되어서

과연 원수같이 싸우는 사이인 고수와 이요원이 어떻게 결혼까지 하게 되었는지 의문이었는데요,

고수 장신영 이요원 사이의 러브라인과 황금의 제국에서 고수 이요원이 결혼까지 하게 된 이유가 밝혀졌습니다.


장신영은 고수를 사랑하는 여인입니다.

고수가 아주 힘들 때부터 고수 곁에서 고수만 바라본 여인이기도 하구요.

그런데 알고보니 고수도 장신영을 사랑합니다.


고수가 배임 및 사기죄로 감옥에 갈 위기에 처해 있을 때에

이요원이 자신과 결혼해서 함께 황금의 제국을 먹고서, 나중에 결판을 내자고 손을 내밀게 됩니다.


그러나 고수는 한국에 있는 많은 것을 포기하고 이요원의 청혼도 거절한채로

장신영과 함께 필리핀에 갈 결심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고수와 장신영이 공항에 갈 때 손현주에 의해 고수가 출국금지 되어 버리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장신영은 고수에게 의논도 하지 않고 김의원에게 몸 로비를 하게 됩니다.


당연히 이 사실을 안 고수는 분노해버렸고, 김의원이 깐족거리자 몸싸움 끝에 죽여버리게 됩니다.

그리고 고수 흑화...  장신영에게 나를 신고하거나 살인죄를 뒤집어쓰거나...  결정하라고 하여서

결국 장신영이 죄를 뒤집어 쓰고서, 고수는 장신영의 바람에 따라서 이요원과 결혼하게 되는 것입니다.


장신영 때문에 눈이 뒤집힌 고수...  이요원과 함께 황금의 제국 성진그룹을 먹기로 결심하게 됩니다.

고수 이요원 두 브레인이 만났으니까 앞으로 쩌리들은 다 처리될 듯 하는 드라마 양상입니다.

다만 최후의 승자가 누구냐인데...  고수는 이미 살인을 해 버렸으니 이요원이 최후의 승자가 될 듯 하네요.

아니면 이요원과 고수가 피터지게 싸울 때에 어부지리로 제3의 누군가가 먹어버리거나 할 것 같습니다.


Posted by 사석위호
,